open curation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안내

고객센터 운영시간(평일) AM 9:30 ~ PM 5:3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주소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317 KIRA빌딩(대한건축사협회빌딩) 2층 키플링샵

전화번호1588-6983~4 (FAX. 02-383-6985)

교환 및 반품 주소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58번길 13 (주)스패스 코리아 키플링샵 반품담당자앞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안내

- 입금자 이름과 결제금액을 정확하게 일치(원 단위까지) 입금 해 주십시요.

-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입금을 하시면 바로 입금 확인 처리 됩니다.

- 무통장 입금시 (가상계좌) 수수료는 본인 부담입니다.

- 가상계좌 수령(입금 은행/계좌번호) 및 입금 기한 설정 후 설정 기간이 지나면 가상 계좌는 자동 삭제 됩니다.(입금 불가)

자주 묻는 질문

  • Q. 무통장입금(가상계좌)시 입금대기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A. 무통장 입금(가상계좌)으로 주문 후 가상계좌의 입금 기한(고객 설정)까지 주문은 유효 합니다.최대 3일까지 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주문 건에 맞는 가상계좌 번호로 해당금액을 맞게 입금해주셔야 입금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 Q. 무통장입금(가상계좌)시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A. 무통장입금(가상계좌)시 발생되는 수수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주의 사항
    주문 건에 맞는 가상계좌 번호로 입금해주셔야 입금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 Q. KISH(적립금)가 적립되어야 하는데 안되 있어요! A. 키플링샵에서는 적립금이 선키쉬 할인으로, 상품구매 시 차후 적립이 아닌, 구매 시 할인되는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 적립되는 키쉬의 경우 적립일로 부터 일주일 후에 적용되며, 기간이 지나도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오프라인과 온라인 회원가입 정보의 차이로 연동이 되지 않은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오프라인과 온라인 회원연동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혹은 Q&A에 해당내용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키플링샵 고객 등급및 등급별 선KISH혜택 안내 ( 일반 회원- 구매금액의 5%할인 GOLD 회원 - 구매금액의 8%할인 VIP 회원- 구매금액의 10%할인 )
  • Q. 백화점에서 구입하고난 적립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하신 내역은 키플링샵과 연동이 되어, MY ORDER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적립금 조회는 상단의'MY PAGE'에서 KISH 을 클릭하시면 적립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매장에서 가입하신 [성함/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와 키플링샵 가입 정보와 동일되어야 조회가능 하십니다.
  • Q. 환불은 언제쯤 확인 가능한 거죠? A. 카드결제/계좌이체 건은 반품 보내신 뒤 최대 6일, 무통장 결제 건은 반품 보내신 뒤 대략 일주일정도 소요가 됩니다.
    무통장건 같은 경우, 미리 환불계좌[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를 QnA게시판에 작성 해주셔야 환불처리 진행이 빨라지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Q. 무통장입금(가상계좌)결제 취소하면 바로 통장으로 돈이 들어오나요? A. 고객님의 계좌번호는 개인의 신용정보이기 때문에 고객센터에서 조회 또는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Q&A 게시판으로 주문번호 또는 주문자 성함과 함께, 환불 받을 [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를 접수해주셔야지만 처리되고 있습니다.
  • Q. 주문취소 시, 사용한 쿠폰은 환급이 되나요? A. 키플링샵에서 제공되는 모든 쿠폰은 1회성 사용 쿠폰입니다.
    따라서, 단순 주문취소 및 고객 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 시 쿠폰은 환급이 되지 않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Q. 주문취소 접수 했는데, 내역확인이 되지 않아요 A. 고객님께서 My Oder 페이지의 결제 내역에 대해 취소 접수를 먼저 해주시면, 키플링샵에 접수되어 오후6시전 접수 건은 당일 취소 처리되어 대략 1일뒤 카드사에서 일괄 취소 처리가 진행되며,
    오후 6시 이후 건은 다음날 오전 중으로 취소되어 당일취소가 되지 않아 카드사에서 5일~7일정도 소요되어 취소처리 됩니다.
    환불완료는 해당 카드사에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처리 완료 확인은 배송상태가 "입금 후 주문취소" 단계가 되면 모두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주의 사항
    1. 주문취소는 배송준비단계 까지 가능하며, 배송준비단계 경우에도 오후 2시이후 배송이 이미 진행되었을 경우 제품이 반송될 때까지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2. 이때 사용하셨던 쿠폰에 대해서는 환급 처리가 진행되지 않사오니 꼭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에 대한 주문취소는 취소접수 후, 문의게시판에 환불 받으실 [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