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curation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안내

고객센터 운영시간(평일) AM 9:30 ~ PM 5:3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주소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317 KIRA빌딩(대한건축사협회빌딩) 2층 키플링샵

전화번호1588-6983~4 (FAX. 02-383-6985)

교환 및 반품 주소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58번길 13 (주)스패스 코리아 키플링샵 반품담당자앞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안내

- 입금자 이름과 결제금액을 정확하게 일치(원 단위까지) 입금 해 주십시요.

-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입금을 하시면 바로 입금 확인 처리 됩니다.

- 무통장 입금시 (가상계좌) 수수료는 본인 부담입니다.

- 가상계좌 수령(입금 은행/계좌번호) 및 입금 기한 설정 후 설정 기간이 지나면 가상 계좌는 자동 삭제 됩니다.(입금 불가)

자주 묻는 질문

  •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저희 키플링샵은 익일 배송을 기본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오전 11시 입금(평일 기준)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발송을 실시하며, 그 후 주문 건에 대해서는 익일 발송처리가 됩니다. [예, 금요일 오전 11시 이후~ 일요일 주문 : 월요일에 일괄배송(오후5시), 발송일로부터(발송일 제외)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  (단, 배송사의 사정이나 고객과의 연락두절로 익일 배송이 안될 수 있습니다.) 도서나 산간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더 소요 수 있습니다. 토.일요일 및 휴무기간에는 배송을 하지 않습니다.   *주의 사항* 배송이 많은 연말/설연휴/추석연휴/특가전 기간 동안 에는 택배사의 물량이 많아 조금 더 지연이 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A. 저희는 안전한 CJ대한통운사와 계약하여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상품이 지연될 경우 해당 지역의 CJ택배사에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s://www.cjlogistics.com/ )
  •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한 주문번호당 5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하지만, 5만원 미만 결제시 2,5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되고 있습니다.
    제주도의 경우 5만원 미만 결제시 5,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되고 있습니다.
    *일부 이벤트 (스팟세일)및 일부 상품의 경우 5만원 미만 결제 제품이어도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Q. 해외배송도 되나요? A. 현재 키플링샵에서는 해외배송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 Q.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A. 로그인 후 MY ODER > 주문배송조회 >해당상품의 배송 추적 클릭하시면 배송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택배 사에서 배송 완료되어 있고 못 받으신 경우 택배사의 고객센터나 해당 대리점과 연락하여 확인 가능하시며,
    연락이 안되거나 배송내역이 없이 상품을 받지 못했을 경우 고객센터(tel : 1588 - 6984)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주의 사항
    배송이 많은 연말/설연휴/추석연휴 기간 동안 에는 택배사의 물량이 많아 조금 더 지연이 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 A. 토/일요일, 혹은 휴무기간에는 업무를 하지 않기 때문에, 휴일 배송이 어렵습니다.
    금요일(휴일전날) 오전 11시 ~ 일요일 주문 : 월요일(휴일 다음날)에 일괄배송 하고 있습니다.
    (단, 배송사의 사정이나 고객과의 연락두절로 익일 배송이 안될 수 있습니다.)
    도서나 산간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더 소요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Q.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A. 상품이 택배로 배송되고 있어 배송시간을 지정하실 수 없습니다.
  • Q. 물건을 여러개 같이 신청했는데 못 받은 상품이 있어요. A. 상품의 재고가 본사에 없을 때는 백화점이나 매장에서 바로 배송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 여러 개의 물품을 한번에 구매하셨다 해도 물건이 따로따로 배송되어 배송일이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첫 번째 제품 혹은 사은품을 받으신 후 2~3일이 지나도 다른 제품이 도착하지 않을 시에는 고객센터 혹은 Q&A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빠르게 연락 드리겠습니다.
  • Q. 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A. 상품을 각각의 배송지로 보내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문을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현재 한 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 곳으로만 지정 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 현재 키플링샵은 한 주문번호당 3만원 이상에 무료배송이며 3만원 이하의 경우 배송비 2,500원이 부담됩니다 (도서산간, 제주지역은 5천원)
  • Q.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 A. 상품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점 사과 드립니다.
    불량상품배송 시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하오니 반품요청에 사유를 기재하여 신청해주시거나 고객센터 (tel : 1588 - 6984)혹은 Q&A에 남겨주시면 원하시는 사후관리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1  2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