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curation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안내

고객센터 운영시간(평일) AM 9:30 ~ PM 5:3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주소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317 KIRA빌딩(대한건축사협회빌딩) 2층 키플링샵

전화번호1588-6983~4 (FAX. 02-383-6985)

교환 및 반품 주소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58번길 13 (주)스패스 코리아 키플링샵 반품담당자앞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안내

- 입금자 이름과 결제금액을 정확하게 일치(원 단위까지) 입금 해 주십시요.

-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입금을 하시면 바로 입금 확인 처리 됩니다.

- 무통장 입금시 (가상계좌) 수수료는 본인 부담입니다.

- 가상계좌 수령(입금 은행/계좌번호) 및 입금 기한 설정 후 설정 기간이 지나면 가상 계좌는 자동 삭제 됩니다.(입금 불가)

자주 묻는 질문

  • Q. A/S는 어떻게 하나요? A. 키플링샵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A/S가 가능합니다. 수선은 가까운 매장에 맡기시거나,
    방문가능한 키플링 매장이 없을 경우 키플링 본사로 보내주시면 됩니다.(정품 보증서 동봉)
    - 보내실곳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03-55 대한건축사협회빌딩 2층 ㈜리노스 키플링 수선담당자 앞 전화번호 : 1588 - 6984

    * 구매 1년 미만의 경우 배송료 착불로 발송, 1년 이상의 경우 배송료 선불로 고객님께서 부담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 Q. 수선비는 얼마인가요? A. 구입하신지 1년미만일 경우 고객님의 과실에 의한 부분이 아닌건의 수선비는 무료이며, 1년이 지난상품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AS서비스가 진행되고있습니다.
    수선비는 대부분 저렴하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상품및 수선부위에 따라 수선 가능 여부가 결정이 되므로, 이 점 참고 바랍니다.)
  • Q. 수선이 되지 않는 것도 있나요? A. 수입제품 중에는 수선 자재가 없을 경우 수선이 불가능하거나 다른 부자재로 대체될수 있습니다 그리고, 찢어짐이나 염색과 같은 원단에 대한 수선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수선을 택배로 보내실 경우에는 수선 가능 여부를 고객센타나 이메일 게시판을 통해 반드시 문의 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Q. 해외[타 직수입 사이트]에서 구입한 키플링제품은 교환/AS/수선을 못 받나요? A. 키플링상품은 교환/AS를 받으실때 (주)리노스에서 발행한 '정품 보증서'를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이 정품 보증서는 정식유통되어 (주)리노스에서 판매되는 제품에만 제공이 됩니다.
    따라서, 해외[타 직수입 사이트]에서 구입한 키플링제품은 정품이여도 오프라인 백화점이나 온라인샵에서 교환/AS/수선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Q. 교환/환불/수선 하고 싶어요. A. 키플링 상품에 대해서 교환/환불/수선 시 반드시 (주)리노스에서 발행한 '정품보증서'를 지참 하셔야 합니다.

    1. 교환 및 환불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여야만 가능합니다. (교환은 동일상품&동일칼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
    2. 소비자 변심 교환 및 환불의 경우 제품에 손상이 없어야 하며 한번이라도 사용하진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3. 환불의 경우 구입한 매장에서만 가능하며, 정품 보증서와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4.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5. 직수입 브랜드의 특성상 제품 사용에 문제가 없는 일부 부품에 대해서는 수선이 불가능 합니다.
    6.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부주의에 의한 변형,품질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품질이상에 수선비는 제품의 손상정도에 따라 차등 청구 됩니다.
    7. 수선은 보완의 의미이므로 구입 당시 제품의 상태와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8. 정품보증서를 분실하셨을 경우에 발생되는 피해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9. 정품보증서 분실시 사이트 my page 주문내역을 출력하시어 매장 방문하시면 수선 가능하십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