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플링 공식몰 사이트 상단 '내 계정' 또는 하단의 'Kipling ME'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정보 아래 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회원 가입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는 링크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링크를 따라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신 후 이용 하시면 됩니다. 직접 확인이 어려운 경우 온라인 문의나, 고객센터(tel : 1588 - 6984)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가입에 나이 제한이 있나요?
나이 제한은 없습니다. 단 휴대폰 인증을 해주셔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해외거주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
해외거주자 중 우리나라 휴대폰번호를 소지하고 계신 분에 한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하십니다.
*주의사항 현재 키플링 공식몰에서 해외배송은 되지 않고 국내배송만 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주문내역은 어떻게 보나요?
키플링 공식몰 사이트 하단 Orders and Returns 에서 주문내역조회 주문정보(주문 ID, 이메일)를 입력하여 조회하시면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전화상 확인 가능한가요?
비밀번호는 고객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유선상으로 확인이 불가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내 계정' 또는 하단의 'Kipling ME'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정보 아래 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회원 가입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는 링크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링크를 따라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신 후 이용 하시면 됩니다.
아이디는 개인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본인여부 확인이 가능한 고객이력 확인후에 유선상 확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온라인 1:1 문의나, 고객센터(tel : 1588 - 6984)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법인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키플링 공식몰에서는 법인 회원의 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개인 명의로 회원 가입이 가능하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비회원 주문 후 회원가입을 하면 비회원주문내역도 조회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 전 비회원 구매내역은 회원가입을 하더라도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비회원일 경우 주문은 가능하나 등급 및 포인트 적립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비회원 주문내역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키플링 공식몰 사이트 하단 Orders and Returns 에서 주문내역조회 주문정보(주문 ID, 이메일)를 입력하여 조회하시면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청 시 저희 키플링 공식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588 - 6984)
포인트는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1년 사용가능하며, 1년이 지나면 소멸됩니다.
아직도 환불처리가 안되어 있어요.
환불일은 반품접수일로부터 최대 7일정도 소요(영업일 기준)됩니다.
반품 보내신지 일주일이 넘으셨는데도 불구하고 환불처리가 안되는건은 보통 - 반품비를 미입금 하신경우 - 가상계좌 또는 계좌이체의 경우 환불계좌 정보가 없어 환불처리진행이 안되는 경우 입니다. 기타 환불처리가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수취거부를 했는데 언제 환불이 되나요?
본사 물류 창고에, 수취 거부하신 상품이 도착하여야 하며, 수취거부로 인한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에 해당) 반송상품의 반품택배 비를 고객님께서 본사로 입금을 해주신 후 1~2일안에 환불이 되십니다.(단,주말제외) *기타 자세한 사항은 1:1문의이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588 - 6984)
본사의 배송상 문제가 아닌 경우 수취 거부하시면 고객 변심사유에 해당하므로, 이때 발생하는 택배 반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최초 무료배송건 왕복배송비 5,000원, 최초 유료배송건 2,500원 / 도서산간 및 캐리어의 경우 예외)
카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언제 확인 가능한가요?
카드결제 취소는 카드사 상황에 따라 다소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약 5~7일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휴일로 인해 1~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교환/환불
상품을 환불/교환 하고 싶은데, 상품 택을 떼어버렸어요.
상품의 택이 분실된 경우의 반품 상품에 대해서는 환불/교환 처리가 지원되지가 않습니다. 상품을 사용 하지 않으셨더라도 처리가 되지 않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사이트 > (Kipling Me or 내 계정) 주문목록에서 환불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주문 일자를 기준으로 오전 9시 이전 (영업일 기준) 까지는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오전 9시 이후 부터는 출고 중인 건으로 송장 입력된 이후 부터 반품 접수로만 처리 가능합니다.
* 결제수단 (신용카드/계좌이체/가상계좌)에 따라 환불 금액 반영 일자는 다를 수 있으니 고객님이 실제 결제하신 카드사, 은행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은 받으신 제품이 불량일 경우에만 가능하며 타 제품으로 교환은 불가합니다.
교환은 상품을 받으신 지 7일 이내에 접수하셔야 하며, 제품 수거 및 검수 후 정상제품으로 재발송됩니다.
(단순변심 반품으로 인한 이벤트 쿠폰은 재발급 되지 않습니다.)
취소 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 시, 물류센터에 상품이 도착하여 상품 검수 후(도착일로부터 약 2~3일 소요) 결제금액 환불이 진행됩니다.
(상품검수: 상품 상태 확인, 주문건 포함된 사은품 동봉, 택 여부 등)
신용카드로 결제 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취소를 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는 경우에는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 환급 처리 됩니다.)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4~5일) 정도 소요가 되며 개별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무통장 및 실시간 계좌이체(에스크로 포함)으로 환불 받으시는 경우, 환불안내 문자 발송일로 부터 약 2~3일정도 소요됩니다.
키플링 온라인 공식몰 구입 상품을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교환을 하고 싶습니다.
키플링 온라인 공식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키플링 온라인 공식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또한, 키플링 온라인 공식몰에서 구매한 상품은 '불량' 상태일 경우 '동일 상품'으로 교환 처리만 가능하며, 다른 제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즉 환불 처리를 하신 후, 다른 제품으로 구매만 가능합니다.
* 주의사항
택이 손상되지 않은 상태로 구입 시 받으셨던 정품 보증서를 증빙 시 교환 /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관련
정품이 맞나요?
키플링 공식몰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정품임을 보증해 드립니다. 정식유통과정을 통해 리노스에서 수입되는 키플링 제품의 경우 정품보증서를 제품과 함께 보내드립니다. 해당 정품 보증서를 통해 정품인증을 하고 있으며, 1년간 고객과실과 무관한 부분에 한하여 무상 AS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매장과 같은 제품인가요?
키플링 공식몰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오프라인매장(백화점,아울렛)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입니다.
상품이 품절되었는데 구입이 되지 않나요?
키플링 공식몰은 시즌제 / 실재고 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따라서, 보통 재고가 없으면 구입이 불가능하며, 재입고에 관련해서는 QnA 또는 고객센터(tel : 1588 - 698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대량 구매할 경우 재고가 충분한지 확인하고 싶어요!
대량구매를 원하실 경우 상품의 재고확인을 해야 하므로 주문 전에 고객센터(tel : 1588 - 6984)로 문의바랍니다.
제품을 받았는데, 비닐이 찢어져 있어요.
택 부착 작업과정 중 불가피하게 비닐을 찢어서 하고 있습니다. 제품에는 이상이 없는 것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SALE은 언제 하나요? 상품이 미리 정해져있나요?
1. SALE의 기간과 시간, 수량은 일정하지 않습니다. 2. SALE 상품은 미리 정해져있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 마이페이지에서 메일수신을 동의 하시면 키플링 공식몰 이벤트 안내메일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트롤리 자물쇠 비밀번호는 뭔가요? 비밀번호 설정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트롤리 자물쇠 최초 비밀번호 : 0-0-0 *트롤리 자물쇠 세팅 방법 : 1) 번호를 돌려 기존 비밀번호 0-0-0으로 일직선 나열합니다. 2) RESET 버튼을 펜으로(또는 이와 비슷한 기구로) 끝까지 누른 상태로 원하는 비밀번호를 숫자를 돌려 지정합니다. *번호를 지정하는 동안 누른 버튼을 놓아서는 안됩니다. 3) 번호를 세팅한 이후 누르고 있던 RESET 버튼을 놓으십시오. 지정한 번호로 세팅이 완성 되었습니다.
가방 세탁 어떻게 하나요? (BASIC라인)
BASIC라인 가방을 세탁 시, 미지근하거나 차가운 물로 세탁하여야 하며 너무 높은 온도에서는 세탁하시면 안됩니다. 또한 때를 불리기 위해서 물에 담궈두실 때 30분 이상 담구지 않고 세탁하시면 조금이나마 탈색을 방지 하실 수 있겠습니다. 염색,탈색으로 인한 상품 AS는 불가능한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588-6984 연락 바랍니다.
*주의사항 : 지갑이나 제품 안쪽에 심지가 들어가있는 상품은 세탁시 뒤틀림이 있을 수 있어 세탁이 불가합니다. : 프린트 제품의 경우 단 칼라의 제품과 달리 여러색이 붙어있어 세탁시 색번짐이 있을 수 있어 세탁이 불가합니다.
다른 쇼핑몰에서 구매한 키플링상품 정품이 맞나요?
키플링 공식몰 (직영 쇼핑몰)에서만 구매하신 상품은 정품이 맞습니다. 단, 타 쇼핑몰에서 구입하시는 상품일시 (주)리노스에서 제공되는 정품보증서 내용이 기재되어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주)리노스에서 수입되는 상품일 경우 정품이오나, 내용이 기재 되어있지 않을 경우 정품에 대해 유무를 알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My Oder 페이지의 결제 내역에 대해 취소 접수를 먼저 해주시면, 키플링 공식몰에 접수되어 오후6시전 접수 건은 당일 취소 처리되어 대략 1일뒤 카드사에서 일괄 취소 처리가 진행되며, 오후 6시 이후 건은 다음날 오전 중으로 취소되어 당일취소가 되지 않아 카드사에서 5일~7일정도 소요되어 취소처리 됩니다. 환불완료는 해당 카드사에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처리 완료 확인은 배송상태가 "입금 후 주문취소" 단계가 되면 모두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주의 사항 1. 주문취소는 배송준비단계 까지 가능하며, 배송준비단계 경우에도 오후 2시이후 배송이 이미 진행되었을 경우 제품이 반송될 때까지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배송관련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저희는 안전한 롯데택배와 계약하여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상품이 지연될 경우 해당 지역의 롯데택배사에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s://www.lotteglogis.com/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한 주문번호당 3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하지만, 3만원 미만 결제시 3,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되고 있습니다. 제주도의 경우 3만원 미만 결제시 6,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되고 있습니다. *일부 이벤트 (스팟세일)및 일부 상품의 경우 3만원 미만 결제 제품이어도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외배송도 되나요?
현재 키플링 공식몰에서는 해외배송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로그인 > 주문목록 >해당상품의 송장번호로 택배사 사이트에서 배송현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택배 사에서 배송 완료되어 있고 못 받으신 경우, 택배기사님이나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배송현황 확인 가능합니다. 연락이 안되거나 배송내역이 없이 상품을 받지 못했을 경우 고객센터(tel : 1588 - 6984)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주의 사항 배송이 많은 연말/설연휴/추석연휴 기간 동안 에는 택배사의 물량이 많아 조금 더 지연이 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이 택배로 배송되고 있어 배송시간을 지정하실 수 없습니다.
물건을 여러개 같이 신청했는데 못 받은 상품이 있어요.
상품의 재고가 본사에 없을 때는 백화점이나 매장에서 바로 배송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 여러 개의 물품을 한번에 구매하셨다 해도 물건이 따로따로 배송되어 배송일이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첫 번째 제품 혹은 사은품을 받으신 후 2~3일이 지나도 다른 제품이 도착하지 않을 시에는 고객센터 혹은 Q&A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빠르게 연락 드리겠습니다.
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상품을 각각의 배송지로 보내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문을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현재 한 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 곳으로만 지정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한 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 곳으로만 지정 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한 주문번호당 3만원 이상에 무료배송이며 3만원 미만의 경우 3,000원이 부담됩니다 (도서산간 및 제주지역은 6천원)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
상품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점 사과 드립니다. 불량상품배송 시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하오니 반품요청에 사유를 기재하여 신청해주시거나 고객센터 (tel : 1588 - 6984)혹은 Q&A에 남겨주시면 원하시는 사후관리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상품을 당일 받아볼 수 있나요?
상품 주문 후 준비기간과 배송기간이 소요되므로 당일 받아보시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오전 9시 입금(평일 기준)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발송을 실시하며, 그 후 주문 건에 대해서는 익일 발송처리가 됩니다. (예, 화요일 오전 9시까지 입금완료 건은 화요일 배송출발 / 오전 9시 이후 건은 다음날인 수요일 배송출발 /보통 출고 후 1~2일 후 받아보시지만 택배사의 대리점에 따라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 되는 거죠?
상품의 재고가 본사에 없을 때는 백화점이나 기타매장에서 바로 배송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 여러 개의 물품을 한번에 구매하셨다 해도 물건이 따로따로 배송되어 배송일이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제주도 및 섬 지역 배송이 가능한가요?
네, 배송이 가능합니다. 도서나 산간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상품을 주문했는데 사은품만 왔어요! / 사은품이 빠져있어요!
상품과 사은품은 부득이 따로 발송이 될 경우도 있습니다. 일정기간이 지났는데도 사은품[상품]이 오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제품의 불량으로 인한 반품은 고객센터 전화 혹은 1:1문의를 통해 전해주시면 회수진행하여 상품확인 후 환불처리되며,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과정은 아래 안내드립니다.
반품 절차안내> 1. 홈페이지 : 로그인 > KIPLING.ME > 주문 목록 조회 > 반품 상품선택 > 반품 사유 기재 > 반품요청 (반품 신청한 상품은 반품 목록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위와 같이 홈페이지에서 반품접수를 진행 하시면,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합니다.(사은품 누락 시 정상적으로 환불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왕복배송비 6,000원이 요구되며, 제주도와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반품비가 발생합니다. 4. 반품이 물류센터에 도착 후 1~2일정도 검수 일이 소요되며, 카드와 계좌이체는 확인당일 취소요청이 들어가고, 무통장은 2~3일 후 환불 액이 입금됩니다. (카드와 계좌취소의 경우 카드사와 은행에서 취소 완료되는데 일주일정도 소요됩니다.)
*주의사항* 분실의 우려로 반품비 현금동봉은 받지 않습니다. (무통장입금 진행)
A/S 관련
A/S는 어떻게 하나요?
키플링 공식몰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A/S가 가능합니다. 매장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는 키플링 본사로 택배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 AS내용 표기 및 정품 보증서 동봉)
- 보내실 곳 - 서울 서초구 서운로 19 서초월드빌딩 4층 / (주)리노스 키플링 AS 담당자 앞 / T: 1588-6984 * 구매 1년 미만의 경우 배송료 착불로 발송, 1년 이상의 경우 배송료 선불로 고객님께서 부담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수선비는 얼마인가요?
키플링은 고객만족 서비스 차원에서 일부 기본 수선은 무상으로 지원해 드리고 있으며, 유상 수선도 대부분 저렴한 비용으로 서비스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무상 A/S기간은 구입 후 1년 입니다. (단,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경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선이 되지 않는 것도 있나요?
찢어짐이나 코팅탈락, 염색과 같은 원단에 대한 수선은 불가 합니다.
세탁과 장기간 사용으로 인한 본드유출은 수선 불가 합니다. 완제품 직수입의 특성상 구입당시 제품의 부자재와 동일 하지 않을 수 있으며 사용에 문제가 없는 경우도 수선 접수가 불가능 합니다. 자세한 A/S문의는 전화문의(1588-6984), 1:1문의를 통해 확인 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타 직수입 사이트]에서 구입한 키플링제품은 교환/AS/수선을 못 받나요?
당사에서 판매되는 공식제품은 ㈜ 리노스 정품보증서가 지급됩니다.
따라서, 병행상품이나 해외 [타 직수입 사이트]에서 구입한 키플링제품은
정품이여도 오프라인 백화점이나 키플링 공식몰에서 그 어떤 서비스도
(교환 / 환불 / 수선) 받으실 수 없습니다.
㈜리노스 공식 제품은 수입처를 표기한 한글케어라벨이 가방안쪽에 부착 되어 있습니다.
교환/환불/수선 하고 싶어요.
키플링 상품에 대해서 교환/환불/수선 시 반드시 (주)리노스에서 발행한 '정품보증서'를 지참 하셔야 합니다.
교환 및 환불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여야만 가능합니다. (교환은 '불량'인 경우만 동일상품&동일칼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소비자 변심 교환 및 환불의 경우 제품에 손상이 없어야 하며 한번이라도 사용하진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환불의 경우 구입한 매장에서만 가능하며, 정품 보증서와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직수입 브랜드의 특성상 제품 사용에 문제가 없는 일부 부품에 대해서는 수선이 불가능 합니다.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부주의에 의한 변형,품질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품질이상에 수선비는 제품의 손상정도에 따라 차등 청구 됩니다.